사이버홍보실

  • 회사소식

비타민하우스 시베리안 차가버섯, 아시아경제 2018히트상품과 이투데이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

작성자
비타민하우스
작성일
2018-12-11 12:03
조회
569

  • 비타민하우스 시베리안 차가버섯, 아시아경제 2018히트상품과 이투데이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


비타민하우스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시아경제 히트상품으로 뽑히고, 이투데이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차가버섯은 살아있는 자작나무에 기생하는 야생버섯으로 자작나무의 영양을 빨아먹고 나무속에서 10년, 밖으로 껍질을 뚫고 나와 15~20년을 자란다. 북위 45도 이상의 추운 지역에 자생하는 자작나무에 기생하기 때문에 러시아 시베리아 지역이 최대 산지이며 이곳에서 자라는 차가버섯의 품질이 가장 우수하다. 또한, 러시아 현지에서도 정부에서 규정한 채취꾼들만 채취할 수 있으며 20년 이상의 차가버섯을 채취하여 동결건조 후 러시아 현지에서 까다로운 검사절차를 실시하고 있다.

차가버섯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건강기능식품기업 비타민하우스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은 식약처 정밀검사 및 방사능 검사에서도 적합 판정을 받고 안전하게 통관돼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동결건조 공정을 거쳤으며 차가버섯 분말을 100% 담았다.

비타민하우스는 차가버섯 대중화를 위해 뛰어난 기술력의 러시아 현지 제조원을 수배해왔으며 그 결과 최고 품질로 인정받는 러시아 시베리아 지역의 차가버섯을 12배 농축하여 유용성분을 최대로 추출하는데 성공했다. 또 신선도 유지와 품질관리를 위해 러시아 현지 제조원에서 모든 제조공정을 거친 완제품을 직수입한 것이 특징이다. 홈쇼핑 채널, 비타민하우스 VH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