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실

  • 회사소식

비타민하우스, 프리미엄비타민 ‘파이토’ 라인 4종 리뉴얼 출시

작성자
비타민하우스
작성일
2018-03-27 18:25
조회
1096
비타민하우스가 프리미엄 비타민인 '파이토' 라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멀티비타민 포 맨', '멀티비타민 포 우먼', '효모 비타민D', '철분' 등 4종이다.

이 가운데 '멀티비타민 포 맨'은 남성을 위한 원료를 함유한 남성 전용 활력 비타민으로, 기존 성분에 클로렐라, 옥타코사놀, 구아바잎, ​매실농축분말, 차가버섯, 영지버섯, 밀크씨슬, 복분자 추출분말을 추가해 남성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성분은 식물성 원료에 5가지 미네랄과 9가지 비타민, 17가지 야채과일 분말 등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멀티비타민 포 우먼'은 여성을 위한 여성전용 활력 비타민에 스피루리나, 석류농축분말, 아티초크추출분말, 알로에베라겔, 사과농축분말, ​당귀, 매실농축분말을 추가해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에도 식물성 원료에 5가지 미네랄과 9가지 비타민 및 17가지 야채과일 분말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파이토 효모 비타민D'는 현대인을 위한 필수 영양소로 햇빛 비타민이자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보강하기 위해 건조효모 분말에 비타민D를 영양소 기준치 대비 5배인 2000 IU 함유한 제품이다.

'파이토 락토 철분'은 임산부 권장 섭취량 100%함량의 철분제로, 유상균배양물 '락토 아이언(Lacto Iron)'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유기농 과일 4종과 야채 13종, 루테리 유산균 등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어 평소 철분이 부족하거나 임신 중인 여성에게 권장하는 제품이다.

이들 '파이토' 라인 중 ‘멀티비타민 포 맨’은 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합성착색료를 배제하는 '3무(無) 원칙'을 ‘멀티비타민 포 우먼’, ‘효모 비타민D’, '철분' 등 3종은 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합성착색료·중국산 원료를 배제하는 '4무(無) 원칙'이 적용된 프리미엄 비타민이다.

비타민하우스는 이들 제품을 올해 비타민하우스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설인아를 통해 적극 알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