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실

  • 회사소식

피부 혹사의 계절 봄, ‘허니부쉬 스킨포뮬라’로 해결

작성자
비타민하우스
작성일
2018-03-27 18:21
조회
301
피부 혹사의 계절 봄, ‘허니부쉬 스킨포뮬라’로 해결

비타민하우스의 허니부쉬 스킨포뮬라, 이너뷰티 시장에서 각광

 

'봄볕은 며느리 쬐이고, 가을볕은 딸 쬐인다'는 속담이 있다. 봄에는 일조량이 많아 피부 광노화를 촉진하는 자외선이 증가하는 데 자외선은 양산이나 모자로 가려도 사방의 건물과 아스팔트 바닥에서 반사되어 피부에 도달하기 때문에 봄 피부건강을 위협하는 주범으로 지목되고 있다.

특히 대기 중 습도가 낮아져 피부 건조가 악화되며 따뜻한 날씨로 야외활동이 많아져 환절기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 피부자극 요인도 증가하기 때문에 먹는 이너뷰티로 속부터 채우고, 바르는 관리로 피부장벽을 만드는 빈틈없는 이중관리가 필요하다.
 이런 이유로 최근 피부건강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성분이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이다. 허니부쉬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 해안가에서 나는 노란 꽃이다.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은 2017년 식약처가 인정한 최초의 피부 기능성 소재로, 섭취하는 것으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이 확인되었다.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을 이용한 대표적인 제품에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비타민하우스(주) '허니부쉬 스킨포뮬라'가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허니부쉬 스킨포뮬라'는 3월 29일 오후 9시 10분부터 홈앤쇼핑 단독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 구성으로 허니부쉬추출발효원료 2000 ppm이 함유된 에센스까지 구성되어 있어 피부건강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