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실

  • 회사소식

서경석이 추천하는 안티콜레스테롤K, 라디오 광고 시작

작성자
비타민하우스
작성일
2018-03-27 17:51
조회
261
비타민하우스가 지난해 약국에 새롭게 선보인 안티콜레스테롤K를 일반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지난 2월부터 공중파 라디오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서경석이 모델로 추천하고 있는 안티콜레스테롤K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약국에서 판매중이다.

콜레스테롤은 인체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시키는 데 필수적인 구성성분이다. 이 중 HDL은 혈액 중 떠도는 콜레스테롤, 특히 혈관 벽에 붙은 콜레스테롤을 간으로 이동시키는 역할을 한다. LDL은 콜레스테롤을 세포로 운반하고 이용하도록 하는 역할을 하지만 산화되기 쉬워 혈관조직에 손상을 줄 수 있다. 붉은 쌀 홍국에서 추출한 모나콜린K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은 높여주고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은 낮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타민하우스가  광고하고 있는 ‘안티콜레스테롤K’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모나콜린K 6㎎을 주원료로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부원료로 동결 건조 마늘 분말 100㎎, 마그네슘 91㎎을 넣었으며 이 외에도 은행잎 추출 분말, 나토키나제, 코엔자임Q10, 올리브잎 추출물 분말, 현미 배아 추출 분말, L-아르기닌 등 총 8종의 부원료가 들어갔다. 목넘김이 편안한 450㎎의 작은 캡슐 크기로 하루에 한 캡슐꼴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인 포장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김상국 비타민하우스 대표는 “똑똑하고 건강한 이미지의 서경석씨와 제품의 특징이 잘 맞는다고 판단하였고, 콜레스테롤 고민을 가진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서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티콜레스테롤K 광고는 MBC 라디오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를 시작으로 CBS 라디오 등 다양한 공중파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