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는 2000년 의약분업 실시 이후 약국 내 Shop In Shop코너, 상담영양사의 영양 상담과 더불어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약국과 공동의 발전을 통해 상생해 왔습니다.

전국 5,000여개 국내 최대 약국 가맹 숫자가 비타민하우스의 가능성(사업성)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비타민하우스는 가맹약국의 수익모델 창출에 큰 도움이 되는 최고의 파트너입니다!

약국

명품 약국으로 도약

비타민하우스 약국은 지역 주민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는 문화공간으로 진보하고 있습니다. 비타민하우스와 함께 명품 약국으로 도약하십시오!

국내 최초 상담영양사 제도 도입

비타민하우스에서는 보다 효율적인 약국 운영을 위하여 국내 최초로 상담영양사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약사님이 처방전 의약 조제 및 복약지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비타민하우스 상담영양사는 고객에게 충분한 영양 상담을 통해 고객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고, 약사님과 함께 ‘건강관리 전문 약국’이라는 비전을 제시합니다.

우리 약국만의 차별화된 간판

비타민하우스만의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고유의 따뜻하고 자연친화적인 이미지를 살려 간판디자인을 설계하였습니다. 탁월한 시각적 효과로 약국의 경쟁력을 높여줍니다.

한국형 드럭스토어의 첫걸음 : 전국 800 여개 약국

간판교체를 통한 건강기능식품 전문약국 이미지를 강화하고, 제품의 고급화와 다양화를 이룩하여 장기적으로 약국이 지역 건강 관리의 거점이 될 수 있는 시스템을 지원하고 도와드립니다.
비타민하우스 간판교체는 성공적인 약국경영을 위한 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