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CEO인사말

저희 비타민하우스(주)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비타민하우스(주)는 지난 2000년 8월 고객에게 올바른 식생활 지도를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약국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건전한 유통을 확립하기 위해 출범했습니다. “the Vitamin House”란 브랜드로 약국 시장에 건강식품 사업을 시작하여 매년 가파른 매출신장세를 보이며, 약국과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비타민하우스(주)는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해왔습니다.

비타민하우스(주)는 캐나다, 핀란드, 호주, 독일 등 전세계 우수협력회사들과 최고 품질의 제품을 한국인에 맞게 공동 개발 하였습니다.
특히 비타민을 연령대별 요구량에 맞추어 개발하였고, 유산균과 자일리톨이 함유된 맛있는 비타민C와 멀티비타민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는 등 현재 500여 가지의 제품을 자체 개발하였으며, 냉장유통 유산균, 엔자임 비타민과 같은 앞으로도 한국인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젠 자체 공장 설립으로 생산부터 유통까지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에 관해서는 따라올 수 없는 국내 최고의 전문 기업이 되었습니다.

비타민하우스(주)는 냉장유통유산균 시스템과 엔자임테라피 등 약국에 맞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새롭게 투자하며 약국의 확실한 수익모델로 자리 잡아 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5,000여 개의 오프라인 가맹점을 통해 접할 수 있는 ‘비타민하우스’란 브랜드는 업계 최고의 브랜드 가치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상담영양사, 우수한 품질의 제품, 업계 최고 브랜드 Vitamin House는 비타민하우스가 가진 핵심역량입니다.
앞으로도 비타민하우스(주)는 약국 채널을 중심으로 고객 여러분과 더욱 가까워지고 사랑 받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약국이 건강상담의 요지가 되고, 대한민국 국민들의 건강한 삶에 꼭 필요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비타민하우스(주)에 대한 변치 않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