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실

  • 회사소식

無합성부형제 비타민 시대를 연 비타민하우스

작성자
비타민하우스
작성일
2019-03-27 18:47
조회
183

영양소가 아닌 것은 다 빼고, 좋은 것으로 꽉 채운 비타민하우스의 노력과 기술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자연의 가치를 한 알의 정제에 담아내고자 노력해왔다. 오랜 연구 결과, 화학적 합성 원료를 배제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정제를 만들 때 화학부형제를 써야 한다는 기존 상식을 깨고, 화학부형제 없이 제품을 만들 수 있는 기술력을 제품에 적용하여 해당 제품들을 출시하였다.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룰로스칼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등 불필요한 화학부형제를 대신하여, 건조 효모, 치커리 화이바, 코코아분말, 콜라겐 등을 이용하여 무화학부형제 기법으로 정제를 만들고 있다.

비타민하우스에이치앤피 김상준 대표는 “더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어 공급하기 위해서, 정제를 만드는 데 필요한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안심 제품으로 상품을 업그레이드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비타민하우스는 최소 모든 제품에는 기존 제품 대비 4가지 합성부형제를 빼는 것을 시작으로, 최대 10가지 부형제를 빼는 기술도 개발하였다. 안전성과 안정성을 실험하면서 순차적으로 모든 제품을 업그레이드시킬 예정이다. 해당 기술력은 비타민하우스가 선도하고 있는 분야로, 각종 연구와 함께 특허 작업이 진행 중이다.

비타민하우스는 2000년 8월부터, 20년의 노하우로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역사를 이끌어 왔다. 세계적 기준의 FSSC 22000(Food Safety System Certification) 식품안전인증을 받은 우수한 제조시설에서 제품을 만들고, 소재 연구부터 제품 기획, 생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직접 운영하면서,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을 보장하고 있다.